뮤지시스

뮤지시스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언론보도

뮤지시스는 음악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지원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론보도

한적한 시골 목장에서 감미로운 공연 즐기세요

작성일2022. 06. 20
작성자관리자
조회수316

 


 

한적한 시골 목장에서 감미로운 공연 즐기세요

 

- ‘시골로 간 뮤지션들 <농락(樂)>’ 12일 하동 해뜰목장에서 공연 

 

 

​오는 6월 12일 오후 4시, 경남 하동 해뜰목장에서 인디뮤지션 5팀의 이색 공연 ’시골로 간 뮤지션들‘ <농락(樂)>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시골로 간 뮤지션들 <농락(樂)>'은 경남청년문화창업협동조합이 양과 소들이 어우러진 시골 목장을 배경으로 하여 시골청년 컨셉으로 기획한 공연이다. 안준우 프로젝트, 수노, 로고(Log.o), 강백수가 참여한다. 

 

 현장참여가 불가능한 관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송출할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직스티비(https://www.youtube.com/c/직스티비)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김영덕 원장은 “이번 공연은 농촌을 배경으로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사람들과 뮤지션들에게 감미로운 음악과 동시에 푸른 목장과 자연의 여유로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한 공연으로, 경남 인구 소멸 고위험군에 속하는 하동·남해지역을 찾아가 공연함으로써 고령화 등 사회 문제 해결에 음악이 기여하는 방법을 모색해보자는 취지도 담았다”고 강조했다.

 

 본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경상남도·김해시가 주최하고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이 주관하여 운영하는 ‘2022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 도내공연 지원사업'에 선정된 기획공연으로,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도내 곳곳에서 7개의 기획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콘텐츠산업본부 콘텐츠진흥팀 강소영 대리(055-230-885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