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시스

뮤지시스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언론보도

뮤지시스는 음악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지원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론보도

통영 여름밤 수놓을 인디밴드 라이브 공연 즐겨볼까

작성일2022. 08. 03
작성자관리자
조회수352


 

 

통영 여름밤 수놓을 인디밴드 라이브 공연 즐겨볼까​

 

-  ‘2022 통영 사운즈 쇼케이스’  6일 개최 …그린빌라 등 실력파 4개팀 참가

 ​

 

 ​2022 통영 사운즈 쇼케이스 공연이 오는 6일 오후 5시 통영 도남동 리스타트플랫폼 아트홀 통에서 열린다.  '2022 통영 사운즈 쇼케이스'는 튜나레이블이 뛰어난 지역 뮤지션들을 재조명하고 도민에게 새로운 음악 흐름을 선보이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그린빌라, 유라시아, 밴드기린, 그루잠 등 도내 실력파 인디밴드 4개 팀이 참여한다. 이들 중 그린빌라와 유라시아는 2020년, 2021년 연속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 이하 진흥원)의 경남음악창작소 음반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부대행사로 ‘지역에서 음악을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뮤지션, 공연기획자, 음악평론가, 기관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토론회와 통영 지역 내 카페 등과 협업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

 

 공연 예매는 네이버 예약 또는 튜나레이블 누리집(tunalabel.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으로도 송출할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튜나레이블’과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Musisis’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영덕 진흥원장은 “이번 공연은 지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뮤지션을 재조명하고, 수도권에 비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인디밴드 공연 문화에 대한 갈증을 충족시킬 공연인 만큼 도민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경상남도·김해시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하여 운영하는 ‘2022 경남음악창작소 뮤지시스 도내공연 지원사업' 기획공연으로, 올해 11월까지 7개 기획공연이 도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콘텐츠산업본부 콘텐츠진흥팀 강소영 대리(055-230-885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